캐논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세환)가 고속 출력과 고해상도 성능을 대폭 강화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 신제품 ‘LBP720’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캐논의 독자적인 '온디맨드(On Demand) 정착 방식'을 적용한 LBP720 시리즈는 ‘LBP722Cx’와 ‘LBP720Cx’ 2종으로 구성됐다. LBP722Cx는 9600dpi 해상도로 분당 최대 38매 출력을 지원한다. LBP720Cx는 분당 최대 33매 출력을 지원한다.

▲ 컬러 레이저 프린터 '캐논 LBP722Cx'
▲ 컬러 레이저 프린터 '캐논 LBP722Cx'

LBP720 시리즈는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사용자 편의 기능을 제공해 업무 생산성을 높였다. 무선 네트워크를 지원해 사무실, 집 등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PC와 연동 가능해 문서를 손쉽게 출력할 수 있다. 또한 신속히 양면 인쇄를 할 수 있는 자동 양면 인쇄 장치가 기본 장착되어 비용 절감 및 업무 효율성 향상에 도움된다.

대용량 용지 적재 기능도 갖췄다. 기본 550매의 급지 용량에 옵션 카세트 3단을 추가하면 최대 2,300매 급지 적재가 가능해 대용량 문서 출력이 필요한 일반 기업, 공공기관에 적합하다. 또한 일체형 토너 카트리지여서 경제성이 높고 교체하기 쉽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새롭게 선보이는 LBP720 시리즈는 향상된 성능과 콤팩트 디자인을 갖춰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앞으로도 캐논코리아는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