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11번가, G마켓, 인터파크 등 이커머스 채널에서 소형 A4 복합기 및 프린터 제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말까지 진행된다.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11번가 게이밍 기어 프로모션 등 총 두 가지로, 할인 쿠폰은 물론 실용적인 사은품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증정이 제공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A4 흑백 프린터 ‘아페오스포트 프린트(ApeosPort Print) 3410SD’,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포트(ApeosPort) C2410SD’,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Apeos) C325 z’, A4 컬러 프린터 ‘아페오스프린트(ApeosPrint) C325 dw’ 총 4종으로, 공간 효율성, 생산성, 보안 등 3박자를 고루 갖춰 코로나19 이후 다변화된 업무 환경 어디에서나 활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우선 가격 할인과 포토 상품평 이벤트로 구성된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이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중복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구매자에게는 후지필름 A4용지 500매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또한 행사 기간에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고 인증메일을 발송한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1만 원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11번가에서 진행되는 ‘게이밍 기어 프로모션’은 4월 24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소형 A4 복합기 및 프린터 4종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다.

그 외에 5월 말까지 A4 흑백 프린터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3410SD’가 약 20% 할인된 특별가로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

김현곤 한국후지필름BI 영업본부장은 “고객들의 사무 환경이 다변화되면서 크기가 작은 복합기 및 프린터 라인업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소형 A4 복합기 및 프린터 제품군을 활용한 이커머스 연계 프로모션을 기획하였다” “앞으로도 한국후지필름BI가 보유한 폭넓은 제품군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구성하며 다양한 고객층과 접점을 강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