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 이하 제이씨현)이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공식 온라인 몰 '제이씨현 플레이스'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제이씨현 플레이스에서 QHD 홈 엔터 ED2420NT와 ED2720NB는 2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QHD 모니터 ED2735NA와 게이밍 모니터 BG32B-180은 5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그 외에도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유디아&배틀G 포토 상품평 이벤트와 제이씨현 플레이스 '대환장 이벤트'에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유디아 모니터는 시력보호 등 업무에 최적화된 LOOK, 영상 및 게임 등 홈 엔터를 위한 EDGE 두 가지 시리즈로 구성된다. PC 모니터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성능을 선사한다.

배틀G 모니터는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이다. 빠른 응답 속도와 게임 환경에 적합한 화면주사율, AMD 프리싱크를 지원한다.

한편 유디아와 배틀G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무상 방문 A/S가 제공된다. 모니터 뒤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 가능하고 A/S 전문 기사가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진행하여 편리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