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nzhen Gudsen Technology Co., Ltd(이하 굳센)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온비즈㈜에서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굳센의 새로운 마이크 브랜드 '미르팍(Mirfak)'을 선보인다. 이에 대한 시작으로 국내 최초 커버곡 전문 마이크인 '미르팍 TU1 마이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미르팍 TU1 마이크는 입문자들을 위한 커버곡 전문 마이크로, 보컬에 최적화된 다이어프램 설계와 풀메탈 소재의 마이크 바디의 채용으로 어떤 보컬 영역에서도 선명하고 안정적인 녹음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미르팍 TU1 마이크는 마이크 자체에 볼륨과 에코 조절-노브가 있어 녹음과 동시에 사운드를 컨트롤할 수 있고,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연결하면 지연 없이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없이 기본 제공되는 USB 케이블로 안드로이드, 리눅스, 스마트폰, 태블릿에 바로 사용할 수 있어(스마트폰, 태블릿은 젠더 필요) 입문자도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이씨현온비즈㈜ 담당자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입문자를 위해 마이크 스탠드, 삼각대, 스탠드, 쇼트마운트, 팝 필터가 포함된 올인원 스타터 제품을 구성하게 되었다"라며 "해외 유튜버들에게 한차례 인증받은 MIRFAK TU1이 국내 크리에이터들의 니즈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모든 구매자 대상으로 1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 채널에 제품 구매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 태그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링킨 크리에이터암(올인원 셀프스튜디오 암)을 증정하는 이 행사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온비즈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