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Jabra)가 피트니스, 러닝 등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할 수 있는 완전 무선이어폰 '자브라 엘리트 4 액티브'(Jabra ELITE 4 Active)를 선보인다.

안전적인 착용감과 방진·방수 및 스포츠에 집중하도록 지원하는 ANC 기능, 일상의 소리를 인식해 안전한 운동을 돕는 히어스루 기능, 런닝 중에도 선명한 통화를 지원하는 4 마이크 기술 등 엘리트 시리즈 최신 모델인 '엘리트 4 액티브'가 새해를 맞아 새로운 피트니스 관련 목표와 다짐을 세우는 소비자를 도울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엘리트 4 액티브는 유니크하면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지원하는 애슬레져 디자인(athleisure design)이 적용되어 격렬한 운동에도 별도의 고정장치 없이도 귀에서 빠질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IP57 방진·방수 등급의 뛰어난 내구성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체육관이나 헬스장, 번화가의 소음을 차단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도 지원하며, 맞춤형 이퀄라이저를 통해 운동 시 음악에 대한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 더불어 주변 소리를 인지하는 히어스루(HearThrough) 기능도 추가되어 일상에서의 러닝 시 주변 소리를 인식해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01_Jabra Elite 4 Active Navy
▲ 자브라 엘리트 4 액티브 (네이비)

엘리트 4 액티브에는 4 마이크 기술이 적용되어 격렬한 운동 중에도 뛰어난 통화 품질을 지원한다. 바람 소리 등의 소음을 줄여주는 특별한 메시 커버를 덧대어 통화 시 보다 크고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

배터리 수명은 이어버드 단독 사용 시 최대 7시간이다.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최대 28시간으로 늘어난다. 10분 충전으로 최대 1시간 재생하는 급속 충전 기능도 지원한다.

▲ 자브라 엘리트 4 액티브 (블랙)
▲ 자브라 엘리트 4 액티브 (블랙)

아마존 알렉사, 스포티파이 탭 재생, 구글 패스트 페어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지원한다. 특히, 전원을 켜는 즉시 페어링 되는 구글 패스트 페어를 통해 안드로이드 기기를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포티파이 탭 재생을 이용하면 다양한 음악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블루투스 V5.2, 6mm 스피커 기반의 사운드, 좌우 이어버드 구분 없이 한쪽만 사용할 수 있는 모노모드, 세부 설정 및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Jabra Sound+ 앱 등을 지원한다.

▲ 자브라 엘리트 4 액티브 (민트)
▲ 자브라 엘리트 4 액티브 (민트)

엘리트 4 액티브는 기존 엘리트 시리즈의 컬러 테마인 네이비, 블랙, 민트로 출시되며,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뛰어난 통화 품질을 지원하는 무선 솔루션을 찾는 사용자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품질 보증 기간은 2년이다.

자브라 Calum MacDougall 전무(SVP)는 "자브라 엘리트 4 액티브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면서 엘리트 7 액티브보다 강렬함이 덜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대안이 될 것"이라며, "자브라는 모든 개인의 여정에 꼭 맞는 특별함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