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이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코드명 엘더레이크)를 공식 지원하는 메인보드, ‘애즈락(ASRock) B660M Pro RS (Race Sport)’를 공식 출시한다.

Pro RS는 기존의 ‘Pro 4’ 이름을 새롭게 바꾼 것이다. 애즈락의 B660M Pro RS는 고성능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전원부 발열을 억제하고 안정적으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8페이즈 디지털 전원부가 장착되었다.

전류에서 노이즈를 차단하는 프리미엄 파워 초크, 입출력 포트의 연결 및 해제 시 순간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정전기로부터 PC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I/O 아머도 특징이다.

또한 애즈락 B660M Pro RS는 오버클럭이 비활성화된 일반 CPU(non-K)에서도 베이스 클럭을 향상시킬 수 있는 애즈락 BFB(Base Frequency Boost) 테크놀로지를 지원한다.

그 외에 CPU, DRAM, VGA, BOOT로 구분하여 외부에서 시스템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포스트 체커가 제공되고 사운드 트래커를 통해 오버워치 같은 FPS 게임에서 상대편 캐릭터의 위치를 시각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나히믹 오디오 같은 편의 기능도 사용 가능하다.

디앤디는 올해 20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맥선(Maxsun), 소요(Soyo),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 아나콤다(Anacomda) 메모리와 시그마텍(Xigmatek) 쿨러, 컬러풀(Colorful) SSD를 유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는 디앤디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