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온비즈(대표 조영진)는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TEZEWA Technology Co., Ltd(이하 테제와)와 국내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이달 7일 남성용 무게 조절 덤벨 3종과 여성용 무게 조절 덤벨 1종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테제와는 인간의 신체활동 데이터를 바탕으로 운동기구를 개발하는 전문 피트니스 브랜드로 영국, 독일, 이탈리아, 두바이 등 전 세계 16개 국가에 진출한 글로벌 회사이다. 기존 테제와 피트니스 기구는 해외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었으나, 이번에 제이씨현온비즈가 국내에 공식 출시함으로써 앞으로는 보다 간편하게 테제와 피트니스 기구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공식 계약과 함께 출시한 대표 상품 '테제와 남성용 무게 조절 덤벨'은 기존 1,2세대 상품과는 달리 소음 및 쇳가루가 날리는 등의 불편함을 해결한 3세대 상품이다.

특히 남성 체형에 맞춰 최대 중량을 22.7kg, 13.6kg, 6.8kg 등 총 3종으로 각각 출시하여 운동 환경의 니즈를 세분화하고 용도에 맞춰 단계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무엇보다 센터 다이얼 형식으로 최소 중량 3kg부터 최대 중량까지 500g씩 간편하게 중량 조절을 할 수 있으며, 12중으로 안전 잠금 처리가 되어 떨어짐 걱정 없이 운동에만 신경 쓸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제이씨현온비즈 관계자는 "코로나의 장기화로 홈트레이닝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고자 했다"라며, "직관적인 디자인과 안전한 설계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경험할 수 있을 것"라고 전했다.

한편, 테제와 론칭을 기념하여 남성용 무게 조절 덤벨을 구매하면 49,000원 상당의 여성용 무게 조절 덤벨 세트를 1:1 증정하는 "2월이니까 2개 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준비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테제와 무게 조절 덤벨 제품은 제이씨현온비즈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온비즈샵 및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