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소형 고성능 노트북 제조사 Shenzhen One-netbook Technology Limited(이하 원넷북)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온비즈(대표 조영진)에서 신학기 시즌을 맞아 '새 학기, 새 출발 원엑스플레이어 할인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이씨현온비즈 공식 스토어를 통해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성능 UMPC인 원엑스플레이어 2종(원엑스플레이어 미니 프로 6800U메타덱, 원엑스플레이어 1S 메타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이벤트 기간 동안 원엑스플레이어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전용 케이스를 1:1 증정한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은 원엑스플레이어 미니 프로 6800U 메타덱, 원엑스플레이어 1S 메타덱 2종으로 두 제품 모두 초소형 사이즈에 고성능 CPU를 탑재하여 언제 어디서나 고사양 게임 및 오피스 작업과 그래픽 작업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추가 옵션으로 PNY 2TB NVMe SSD를 함께 구매할 경우, 별도 비용 없이 2TB 무상 교체 및 점검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제이씨현온비즈(주) 마케팅 담당자는 "원엑스플레이어 메타덱은 고성능 CPU를 탑재한 초소형 컴퓨터로 필요할때 어디서나 온라인 PC 게임, 넷플릭스 시청, 오피스 업무 등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메타버스 디바이스"라며 "새 출발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께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원엑스플레이어 메타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제이씨현온비즈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