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온비즈(대표 조영진)는 하이 퍼포먼스 초소형 노트북 제조사 Shenzhen One-Netbook Technolog Co., Ltd(이하 원넷북)와 국내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이달 2일 메타버스 세대를 위한 초소형 컴퓨터 ONE X PLAYER 1S 메타덱(이하 메타덱)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

 

ONE X PLAYER 1S 메타덱은 인텔 코어 i7-1195 G7 프로세서를 탑재한 고성능 컴퓨터로, 휴대용 게임기 수준으로 설계됐다. 어디서나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키보드 등 주변기기를 연결해 생산성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ONE X PLAYER 1S 메타덱에 탑재된 8.4인치 디스플레이는 2.5K 해상도, 시야각 178도의 IPS 화면으로 일반 노트북보다 높은 해상도로 구현돼 고사양 게임은 물론 넷플릭스 등 OTT 콘텐츠를 더욱 선명하게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사진이나 영상, 사이트 로그인 정보 등 사용자의 민감한 데이터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후면 전원 버튼에 지문인식 기능을 통합했다. 이 외에도 공공장소나, 심야 시간 때 사용 시 기기의 소음을 최소화하기 위해 나이트 모드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용자 경험에 맞춘 기능들이 탑재됐다.

제이씨현온비즈는 ONE X PLAYER 1S 메타덱을 국내에 공식 출시하기 위해 배터리 제조 단계에서부터 제조에 참여하여 국내 인증을 모두 취득했다.

 

한편, 제이씨현온비즈는 ONE X PLAYER 1S 메타덱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구매 대상으로 10만 원 상당의 특전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META-PLAY-DECK (메타-플레이-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제이씨현온비즈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