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가전 전문 온라인 플랫폼 기업 제이씨현온비즈가 제 13회 스마트 디바이스 x 소형가전 쇼 2023’(이하 KITAS 2023)에 참여했다. 강력한 내장 그래픽이 특징인 UMPC ‘ONEXPLAYER 2 메타덱’(이하 원엑스플레이어2)와 함께 캠핑에 최적화된 제품들이 전시됐고, 해당 제품들의 현장 할인 판매도 함께 진행됐다.

 

원엑스플레이어2는 강력한 내장그래픽 라데온 680M이 특징인 AMD 라이젠 7 6800U를 내장해 옵션 타협 후 AAA 게임도 즐길 수 있는 UMPC다. 윈도우 11 기반이며 키보드 및 스타일러스 펜과 연결해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도 있다. 콘트롤러? 분리형이다. 그리고 원엑스플레이어 뒷면에 킥 스탠드도 있어 따로 쓸 수 있다. 이외에 배터리가 17100mAh로 대용량이라 타 UMPC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화면 크기도 8.4인치에 해상도도 2560x1600으로 크고 선명하다.

 

캠핑용 냉장고로 유명한 알피쿨은 보통 해외직구로 많이 구매한다. 그런데 제이씨현온비즈는 알피쿨의 국내 독점 모델을 선보였다. 알피쿨 MK35 블랙에디션으로 사이즈만 놓고 보면 35L로 국산 준중형 승용차 트렁크에도 충분히 수납할 수 있다. 그렇지만 작지 않고, 2L 생수병도 세워서 수납할 수 있다. 2세대 DC형 컴프레서로 급속냉각, 얼음물, 아이스크림, 살얼음소주도 보관할 수 있다. 재질은 블랙 스틸이라 방열효율도 극대화됐다.

 

라이브박스 휴대용 커피머신 PE11820B는 커피 원두 및 네스프레소 캡슐을 추출해낼 수 있다. 전동식이라 굳이 힘을 쓸 필요도 없고, 압력은 18BAR라 기존 쓰고 신 맛이 강조되는 휴대용 커피머신과 달리 거치형 커피머신 못지않은 맛을 내 준다. 캡슐을 넣고 버튼을 누르면 5초 정도로 에스프레소가 완성될 정도다. 1회 충전으로 커피 100잔을 추출해낼 수 있다. 거기에 무게는 525g으로 휴대하기 편하다.

 

이외에 제이씨현온비즈는 자사 부스에 피핀 다이나믹 마이크 AM8을 전시했다. XLR로 유선 마이크 및 아날로그 마이크로 사용할 수 있고, C타입으로 연결하면 디지털 마이크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암 스탠드 BM88에 장착된 상태로 전시돼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