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 온라인 쇼핑몰 플랫폼 구축을 모토로 설립된 취미·생활 가전 전문 온라인 플랫폼 제이씨현온비즈가 글로벌 냉장고 브랜드 '아이스코'와 국내 정식 수입계약을 체결하고 이 회사의 캠핑용 냉장고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며 전문 캠핑 시장을 공략한다.

GUANGDONG ICECO ENTERPRISE CO, LTD.(이하 아이스코)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온비즈(대표 조영진)는 전문 캠퍼를 위한 60L 차량용 캠핑 듀얼 냉장/냉동고 '아이스코 VL60D'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스코는 메르세데스 벤츠 등 완성차 제조사의 탑티어 OEM 공급자로 전 세계적으로 20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글로벌 냉장고 브랜드이다. 제이씨현온비즈는 KC인증을 받고 국내에 공식 선보이는 아이스코의 냉장고를 통해 해외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하이엔드 냉장고 제품을 찾는 전문 캠퍼들의 목마름을 다소 개선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내에 공급되는 아이스코의 신제품은 60L의 대용량 사이즈에 독일 Secop사에서 만든 85W 고성능 컴프레서를 적용해 소음은 최소화하고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설계 단계에서부터 내부 공간을 2개로 분리하여 공간 별로 온도를 각각 설정할 수 있고, 한 개의 공간을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음료, 육류, 채소, 해산물 등 식품에 맞는 최적의 온도를 설정해 여행 기간 동안 신선하게 음식물을 보관할 수 있다.

또한, 30% 등판각의 도로를 운전할 경우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3단계 배터리 보호 시스템을 내장해 자동차의 배터리 잔량이 낮아졌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차량 배터리 방전을 예방한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테일도 더했다. 야외 뿐만이 아니라 가정에서 서브 냉장고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12/24V DC, 110V에서 240V AC 전원을 지원한다. 또한, 완벽한 밀폐와 보냉을 위한 스틸 버클과 어두운 곳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내부 LED을 장착하였다.

특히, 전용 슬라이딩 레일을 지원하는 것도 장점이다. 메탈 재질의 단단한 철골 구조와 3개 지점 잠금 장치로 안정성을 강화해 아이스코 VL60D 전용 슬라이딩 레일은 세단, 지프차, 픽업 트럭, 보트, RV 차량 등의 토너 커버에 안성맞춤이다.

이를 바탕으로 슬라이딩 레일을 사용하는 캠퍼는 여행을 떠날 때마다 아이스코 VL60D을 이동시킬 필요 없이 옵션으로 제공되는 분리형 내부 바스켓만 이동하면 된다. 전용 슬라이딩 레일은 최대 100kg까지 적재 가능하며 최장 163.4cm까지 확장할 수 있어 여행지 어디든 나만의 주방을 만들 수 있다.

제이씨현온비즈 관계자는 "전문 캠퍼를 위한 프리미엄 차량용 냉장고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엔데믹 시대가 열리는 이때 아이스코 VL60D과 함께 완벽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스코 VL60D의 자세한 정보는 제이씨현온비즈의 캠핑 레저 전문 브랜드 온트레일러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