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슬랙스를 주제로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슬랙스 랩'(SLACKS LAB by musinsa standard)을 오픈하고 구매 시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달 29일부터 5월 22일까지 운영되는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 랩은 지하철 2호선 성수역 4번 출구 인근(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78)에 자리잡았다. 누구나 각자의 취향에 맞는 슬랙스를 찾을 수 있도록 특별한 전시 공간 체험과 상품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슬랙스 랩은 1층에 전시 및 쇼핑 공간, 1.5층에는 포토 스튜디오와 피팅룸을 갖추고 있다. 1층에는 운영 기간 동안 무신사 스탠다드의 대표적인 14가지 슬랙스 스타일이 진열된다. 인기가 많은 테이퍼드 핏과 와이드 핏을 비롯해 스트레이트, 벌룬, 배기 슈퍼와이드 핏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슬랙스 랩 1.5층에서는 누구든 자신만의 슬랙스 스타일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튜디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랙스를 착용하고 방문했거나 팝업스토어 현장 방문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게시하면 포토매틱(Photomatic) 촬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에게는 슬랙스 구매 시 모든 제품에 대해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입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신사 스탠다드 줄자, 200명에게 무신사 테라스 성수 커피교환권 등 특별 사은품을 지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는 누적 300만 장 이상 판매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라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핏을 체험하고 특별한 경험을 남길 수 있도록 팝업 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평소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서울을 대표하는 핫플레이스이자 접근성이 뛰어난 성수에서 슬랙스를 직접 입고 체험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