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대표 이경재)가 ‘BA-TAP1’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White Limited Edition)을 출시한다. 

추억을 소환하는 레트로한 디자인에 카세트라디오 기능과 최신 블루투스 기능이 겸비된 브리츠 BA-TAP1이 많은 성원에 힘입어 기존 메탈블랙, 레드 색상과 또 다른 매력의 ‘BA-TAP1’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BA-TAP1 화이트 에디션은 정격5W (2.5W+2.5W)출력과 76mm 풀레인지 유닛을 적용했다. 또 블루투스 기능과 직관적인 버튼을 통한 간편한 카세트 재생 그리고 아날로그 다이얼 주파수 조절기를 통해 라디오기능 또한 편리하게 사용한다. 

상단에 위치한 SD카드/USB슬롯을 통한 MP3 파일 재생과 우측 이어폰 단자를 통해 여유로운 혼자만의 음악감상도 가능하다. 기본 제공되는 220V 전원 케이블 연결 없이 4개의 UM1 배터리(별매)통해 감성 캠핑, 피크닉 등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다.

브리츠는 BA-TAP1 화이트 에디션 구매자를 대상으로 포토후기 사은품 BA-R90 사운드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종료 된다.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BA-TAP1 화이트 에디션 구매 후 포토상품평 작성 내용을 접수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