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Oral-B)가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서 Ai 기술을 더한 'Oral-B iO 시리즈 10'과 'iOSense'를 공개했다.

오랄비의 iO 시리즈를 잇는 'iO10'과 스마트 기기인 iOSense는 Ai 기술을 통해 실시간 양치 지도와 양치후 피드백으로 새로운 맞춤형 양치질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바탕으로 더욱 깨끗한 양치는 물론 잇몸과 치아 등 구강 관리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iOSense는 Ai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양치질을 직관적으로 지도한다. 타이머와 와이파이 시계가 장착되어 최적의 양치질 시간을 알려주고, 조명도 장착되어 양치 위치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오랄비 앱이 목표를 추적, 양치질 이후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해 맞춤형 양치를 제안한다. 3D 그래픽을 지원하는 오랄비 앱은 Ai 양치질 기술을 바탕으로 구강 내 모든 부위를 인식해 사용자가 완벽하게 씻을 수 있도록 안내한다. iOSense는 약 3시간이면 충전이 가능한 자기 충전기이기도 하다.

iOSense와 함께 제공되는 iO10은 마이크로 진동 기술을 바탕으로 일반 치솔보다 100% 이상 치태를 제거함은 물론 잇몸과 치아 세척력 역시 뛰어나 치아 미백 효과와 잇몸 건강 상태를 개선할 수 있는 등 오랄비 iO 시리즈의 특징을 물려 받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