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거(YAGER)의 FPS 게임 ‘더 사이클: 프론티어’(The Cycle: Frontier)가 오늘 스팀과 에픽 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마지막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

현재 더 사이클: 프론티어는 스팀에서 가장 많이 위시리스트에 추가된 무료 게임으로 지난 베타 테스트에는 약 35만 명이 참여했다. 이번 베타는 4월 4일까지 진행하며 이전 베타 버전 대비 신규 기능과 콘텐츠가 대거 추가되었다.

더 사이클: 프론티어는 독특한 PvE, PvP 및 코옵 멀티 플레이어 게임 플레이 조합과 매끄러운 매치메이킹이 특징이며 이번 베타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추가되었다.

 

- 새로운 인매치 액티비티: 포투나III 행성이 더 위험해졌고 레이저 드릴과 오일 펌프를 사용해 채굴이 가능하게 되었다. 채굴할 때는 약탈자들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해야 한다.

- 새로운 팩션 캠페인: 새로운 팩션 캠페인 3개가 새로운 플레이어 가이드가 되고 장비들을 해금한다.

- 새로운 몬스터들: 익숙한 몬스터 군이 몇 가지 변화와 함께 돌아온다. 새로운 몬스터들은 더 큰 도전과 보상을 보장한다.

- 새로운 맵 디자인: 브라이트 샌즈와 크레센트 폭포 모두 더 나은 횡단을 위해 개선되었다.

그 외에 전투 밸런스, 적 AI, 약탈 및 튜토리얼, 비주얼&오디오 최적화, 버그 수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능이 향상되었다.

더 사이클: 프론티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야거 공식 블로그, 트위터,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개발자와 의견을 나누는 것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