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 이하 제이씨현)이 3월 18일(금) 80PLUS GOLD 등급 풀모듈러 파워 서플라이 기가바이트(GIGABYTE) UD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UD 시리즈 파워 3종은 750W, 850W, 1000W 등 세 가지 출력이 있으며 권장 시스템 전원이 650W 보다 높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70 시리즈 이상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려는 이들에게 어울린다.

또한 이전에 제이씨현이 출시한 750W, 850W 파워 서플라이는 무상 보증 서비스 기간이 5년인데, 이번 신제품 3종은 모두 국내 한정으로 10년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어서 오랜 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UD 파워는 기존 기가바이트의 대표 브랜드인 울트라 듀러블을 계승한 만큼 안정성과 내구성 중심으로 설계되었다. 기존 쿨링 시스템보다 히트 싱크는 200% 더 사용하고 공기 흐름 최적화를 통해 쿨링 성능이 10% 향상되면서 수명이 증가했다.

그 외에도 일본산 고품질 105℃ 커패시터를 사용하여 발열로 인해 높은 온도에서도 안정적으로 전원 공급이 가능하다. 게다가 120mm 규격 HYB 스마트 팬을 장착해 시스템 전원 사용 상태와 온도에 따라 쿨링 팬 회전 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며 소음이 적고 일반 쿨링 팬보다 수명이 훨씬 길어서 오랫동안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80PLUS GOLD 인증을 받을 정도로 높은 효율을 제공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전원 케이블만 사용하는 풀모듈러 방식이어서 케이블 정리가 쉽고 PC 조립 편의성이 높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