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는 2022년 3월 31일(목), GIGABYTE 지포스 RTX 3050 라인업의 최고사양 AORUS ELITE 지포스 RTX 3050 그래픽카드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지포스 RTX3050은 많은 게이머들에게 NVIDIA 암페어 아키텍처의 성능과 효율성을 제공하며, 60fps이상의 최신 레이트레이싱 게임을 지원하는 최초의 50-class 데스크톱 GPU이다. 또한, 2세대 RT코어와 DLSS 및 AI를 위한 3세대 텐서 코어를 갖추어 레이트레이싱에 있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출시되는 기가바이트 AORUS ELITE 지포스 RTX 3050 D6 8GB는 최대 부스트 GPU 코어클럭 1860 MHz(쿠다코어 2560)를 기록하며, GDDR6 14000MHz(128bit) 메모리를 기반으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할 뿐만 아니라 GPU와 메모리에 직접 맞닿은 구리히트파이프와 알루미늄 히트싱크를 탑재해 동급대비 가장 높은 냉각 효율로 극한의 게이밍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동작을 보장한다.

또한 본체를 관통하는 구조의 스크린 쿨링(SCREEN COOLING)과 함께 지름 80mm의 트리플팬을 갖추고 공기순환을 극대화하기 위해 중간 팬이 반대로 회전하는 ALTERNATE 기술로 동급대비 최고 수준의 공랭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AORUS ELITE 지포스 RTX 3050 D6 8GB는 한국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RGB LED 트리플 링팬을 접목해 사용자가 원하는 시스템 분위기를 RGB FUSION 2.0로 손쉽게 만들 수 있고, 듀얼바이오스를 탑재하고 있어 스위치 하나로 OC와 SILENT 모드를 전환하면서 폭넓은 사용이 가능하며, 파워인디케이터 LED를 통해 전원공급에 이상이 있는 경우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일반적인 3년 무상보증 기간을 넘어 최대 4년까지 연장가능해, 소비자가 제품 구입 후 한달 이내로 REGISTRATION.AORUS.COM 에 접속해 고객과 제품, 구매정보 등을 직접 등록하면 검수 완료 후 수일 내로 4년 무상보증 연장이 가능해진다.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가장 대중적인 게이밍 그래픽카드인 지포스 RTX 3050 시리즈에서 최고 사양인 AORUS ELITE를 출시하고, 경쟁모델들 대비 가장 높은 성능과 화려한 스펙을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경제적인 비용으로 강력한 성능을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