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HP Inc.)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오는 3월 24일부터 31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이퍼엑스 루트 드롭'(HyperX Loot Drop) 프로모션을 한국을 포함한 모든 판매 국가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퍼엑스가 전세계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각종 수상경력에 빛나는 게이밍 헤드셋, 키보드, 마이크, 마우스 등 총 22개 하이퍼엑스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41%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알로이 오리진(Alloy Origins) 청축 및 적축 기계식 키보드는 40% 할인된 가격(89,000원)에 만나 볼수 있다. 여기에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II 무선(Cloud II Wireless)을 40% 할인된 119,000원에, 게이밍 마우스 펄스파이어 다트(Pulsefire Dart)를 28% 할인된 79,000원에, USB 콘덴서 마이크 쿼드캐스트 에스(QuadCast S)를 40% 할인된 14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하이퍼엑스 공식 페이스북 및 인벤에서 확인 가능하며 네이버, 쿠팡, SSG.COM, 컴퓨존을 통해 할인된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