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 최신 확장팩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Voyage to the Sunken City) 공개를 기념하여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눈송이 선술집’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3일부터 4월 26일 오전 9시까지 하스스톤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하스스톤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매력적인 하스스톤 테마 굿즈에 응모할 수 있는 눈송이가 각각 적립된다.

플레이어들은 관련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적립된 눈송이를 사용해서 하스스톤의 상징인 돌 쿠션과 돌 볼 세트, 향기나는 리노 잭슨 방향제, 무작위 카드 뒷면 발매트 등 하스스톤 테마의 다양한 실물을 선택하고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 외에도 플레이어들이 응모할 수 있는 추가 상품은 기간 중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은 눈송이만큼 여러 차례 반복해서 선물 추첨에 응모할 수 있으며 수요일마다 적립된 눈송이를 사용해 즉석에서 당첨을 보장받고 바라는 선물을 확보할 수 있는 100% 당첨 보장 이벤트 기회도 찾아온다.

▲ (왼쪽부터) 향기나는 리노 잭슨 방향제, 돌 쿠션과 돌 볼 세트
▲ (왼쪽부터) 향기나는 리노 잭슨 방향제, 돌 쿠션과 돌 볼 세트

한편 고대 해저 도시 진아즈샤리를 배경으로 하는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는 4월 13일 출시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주문 시너지를 특징으로 지닌 새 하수인 종족 나가(Naga), 덱 속 맨 아래 카드를 끌어올릴 수 있는 신규 키워드 인양(Dredge), 한 장의 카드에 담길 수 없을 만큼 큰 힘을 지닌 하수인 키워드 거수(Colossal) 등 새로운 요소들과 135종의 신규 카드를 사용해 신비한 바닷속 모험에 뛰어들 수 있다.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출시 전까지 두 가지 카드 팩 묶음 상품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중 대형 묶음 상품에는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2장 및 영웅 스킨, 카드 뒷면, 전장 특전 등 다양한 구성품이 포함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포스트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