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쿤스트뮤지컬컴퍼니가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하늘이 물드는 시간’(이하 하물시) 공연을 통해 연인의 기념일, 프러포즈, 고백 등 상대방을 감동시킬 수 있는 ‘소중한 한마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중한 한마디 이벤트를 신청할 경우 공연이 끝나고 커튼콜 직전 배우가 신청자의 사연을 소개하며 편지를 읽고 축하 및 응원하는 노래를 불러준다. 해당 이벤트는 신청자의 마음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무료로 진행한다.

소중한 한마디 이벤트는 연인은 물론 부부의 기념일, 부모님께 감사 인사, 함께 해 준 친구와의 우정, 화해를 위한 사과의 한마디 등 누군가에게 전하고 싶지만 가슴 속에 담아둔, 입안에서 맴돌기만 했던 ‘소중한 한마디’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는 회당 1팀 한정이고 선착순이다. 인터넷으로는 예매가 불가능하고 카카오톡 채널(디쿤스트 뮤지컬 컴퍼니)로만 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하물시는 파주 에너지월드에서 공모한 ‘청년 기획 공연’ 선정작이다. 시한부 판정을 받은 주인공이 절망과 포기 대신 자신에게 남은 시간 동안 가슴 속에 하나씩 쌓아뒀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이야기다.

그런데 그녀를 데려가야 할 차사(저승사자)가 그녀에게 흥미를 느끼고 따라다니면서 이야기가 꼬이기 시작한다. 주인공 이슬과 차사의 알콩 살벌 케미와 멀티 역의 개그로 자칫하면 무겁거나 신파로 흐를 수 있는 분위기를 균형 있게 잡아준다.

공연 장소인 헤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예술마을 및 문화지구로 공연 관람 및 관광, 체험 등 다양한 문화, 예술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곳이다.

뮤지컬 하물시는 5월 29일까지 KEA 아트센터 에너지월드(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