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데스노트, 1차 티켓 5분만에 매진

만화와 애니메이션, 영화로도 만들어진 데스노트의 뮤지컬 공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팬 층이 두터운 작품이니만큼 뮤지컬도 관심이 높아지나 봅니다. 예스24의 1차 티켓이 5분만에 매진됐다고 합니다. 뮤지컬로 보는 데스노트는 또 다른 매력이 있을 듯 합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홍광호·고은성이 주인공인 라이토 역을, 김준수·김성철이 라이벌인 L 역을 맡았으며, 히로인인  렘 역에는 김선영·장은아가 캐스팅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4월 1일부터 6월 26일까지 공연하며, 4월 17일까지 1차 티켓이 공개된 상태 입니다.

 

할리우드와 국내 배우가 한 스크린에, 배니싱: 미제사건 3월 개봉

드니 데르쿠르 감독의 영화 ‘배니싱: 미제사건’이 3월 개봉을 예고하며 첫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배니싱: 미제사건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유연석과 007 퀀텀 오브 솔러스의 본드걸 올가 쿠릴렌코가 함께 주연을 맡으며 한 차례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범죄 스릴러 장르인 배니싱: 미제사건은 피터 메이의 소설 ‘킬링 룸’을 원작으로 감독과 주연 배우가 외국인, 나머지 배우들은 모두 한국 배우로 채워진 글로벌 합작 영화입니다. 원래는 중국을 배경으로 하려고 했지만, 중국 검열로 인해 배경을 한국으로 바꾸고 국내 올 로케이션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온·오프라인 방탈출 게임 ‘화연’ 오픈

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방탈출 게임이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에 오픈합니다. 플레이더월드가 진행하는 모바일 방탈출 게임 ‘화연’은 폐비 윤씨의 억울한 죽음을 알게 된 연산군이 폭정을 일삼던 중 소리꾼인 화연을 만나 그 이야기에 빠져든다는 배경을 가진 방탈출 게임입니다.

이 방탈출 게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우선 플레이더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게임 ‘화연’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플레이 중 다음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곳곳에 숨겨진 단서를 찾아 추리해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온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웹툰형 1화와 민속박물관에서 참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방탈출 2화로 나눠지는 색다른 게임이라고 합니다.

 

아재들 모여라, 뮤오리진3 정식 서비스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가 2월 2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뮤오리진 시리즈의 최신작인 뮤오리진3는 기존 2D에서 언리얼 엔진을 사용한 3D로 그래픽을 일신되었습니다. 또 비행 시스템을 도입해 월드 곳곳의 퀘스트와 보물을 찾아다닐 수 있다고 합니다.

핵심 콘텐츠인 ‘어비스 전장’은 모든 서버가 모여 싸울 수 있으며, 서버별로 영지가 주어져 대규모 쟁탈전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첫 날 플레이해본 이용자들은 확실히 뮤오리진 시리즈 중 그래픽적으로는 많은 개선을 이뤘으며, BM도 나름 합리적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평입니다.

 

자동차 타이어도 ‘가격 인상’ 예고

국내 자동차 타이어 3사가 3월부터 가격 인상을 예고했습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리지, 금호타이어, 넥센타이어 모두 국내 평균 공급가를 5% 인상할 예정입니다. 제품별 인상 폭은 3~10% 수준입니다만, 차종에 따라 10%까지 높아지니 부담이 심해질 듯 합니다.

이번 타이어 가격 인상 요인으로는 역시 천연고무 등 ‘원자재 가격 상승’입니다. 천연고무는 현재 1t당 210만 원으로 작년에 비해 약 20% 올랐습니다. 천연고무는 타이어 제조 원가의 30%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최대 인상률인 10%로 잡았을 때 18인치 타이어 1대 분을 교체한다고 하면 약 6~8만 원 정도가 인상됩니다. 타이어 교체시기가 도래했다면 3월 전에 교체해야 할 것 같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