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공동대표 김용현, 김재현)은 당근 굿즈 오디션에서 1위로 선정된 생활밀착형 굿즈 ‘당근 폴딩카트’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사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근 폴딩카트’는 지난해 9월 이용자들의 참여 속에 열린 당근 굿즈 오디션 본선 라운드에서 가장 기대되는 굿즈로 이름을 올린 제품이다. 일주일 간 진행된 이용자 공개 투표에서 최다표를 휩쓸며 1위에 오른 당근 폴딩카트는 이용자 호응에 힘입어 실제 굿즈 상품으로 출시하게 됐으며, 오는 27일부터 당근마켓 공식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당근마켓 마스코트 ‘당근이’가 새겨진 당근 폴딩카트는 생활 속 여러 쓰임새로 활용도가 높다. 중고거래는 물론, 장 보러 갈 때나 분리수거 등 크고 작은 짐을 옮길 때, 캠핑·소풍 준비물을 옮길 때에도 유용하다. 넉넉한 42L 수납공간에 튼튼한 내구성, 4륜 바퀴가 달려 있어 짐을 담고 이동하기 편리하며, 어려운 조립이 필요 없는 간단한 접이식 박스로 보관도 용이하다.

 

당근마켓은 ‘당근 폴딩카트’가 탄생하기까지 당근 굿즈 오디션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늘(15일) 오전 10시부터 22일까지 당근마켓 공식 스토어에서 당근 폴딩카트 출시 기념 ‘사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근마켓 내 근처 탭 검색창에 ‘당근마켓 공식 스토어'를 검색해 방문할 수 있다.

 

당근마켓 공식 스토어에서 당근새소식 ‘당근 폴딩카트 출시’ 게시글에 ‘동네에서 폴딩카트가 필요한 순간’이나, ‘나만의 폴딩카트 사용법’에 대해 댓글을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당근 폴딩카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9일 개별 메시지로 안내된다.

최정윤 당근마켓 마케팅팀 팀장은 “이용자분들과의 소통으로 탄생한 당근 폴딩카트가 동네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당근 굿즈 오디션 아이디어 공모부터 당근 폴딩카트가 1위로 선정되어 출시되기까지, 이용자분들의 뜨거운 관심이 있었기에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었다. 앞으로도 이용자와 함께 소통하며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당근마켓은 동네생활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회용 장바구니와 슬리퍼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당근 폴딩카트는 당근마켓의 세 번째 생활 밀착형 공식 굿즈로 더 자세한 정보는 ‘당근마켓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키워드

#당근마켓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