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의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는 e스포츠 게이밍 플랫포머 플레이도넛(대표 오석신)과 함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언택트 리그를 진행한다.

 

ASUS 게이밍 모니터 쟁탈전을 부제로 한 이번 리그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사녹맵의 귀환을 축하하며 ‘웰컴 투 사녹’, ‘여포전’, ‘간디전’, ‘스나이퍼전’ 총 4개의 특색 있는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각 토너먼트의 순위 및 미션 상품으로 ASUS 모니터 총 30대를 제공한다.

이번 리그는 플레이도넛의 언택트 토너먼트 플렛폼 배틀팟을 통해서 진행되며, 배틀팟 플램폼이 적용된 전국PC방에서 쉽게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4월 29일부터 5월 29일까지이며 4000여명의 유저들과 재미있게 토너먼트를 즐기고 그동안 쌓아온 데이터를 통하여 ASUS 게이밍 모니터 및 도넛 포인트 등을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ASUS VG258QR 165 게이밍과 ASUS VG278QR 165 게이밍은 2021년 한국 e스포츠협회 공인용품으로 지정되었으며 165Hz 주사율, 0.5ms 응답속도를 갖춰 FPS, 액션, 레이싱, 리듬 게임 등 빠른 반응 속도가 필요한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적합한 게이밍 모니터다. 크로스헤어, 타이머, FPS 카운터, 디스플레이 정렬 기능 등 다양한 게임 기능을 제공하는 게임 플러스 기능도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참가방법은 플레이도넛 배틀팟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텍앤컴퍼니는 전 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에이수스)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Microsoft,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함께 코웍(co-work)을 진행 중인 국내 IT 기기 유통사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