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광신정보산업고에 ‘신티크 프로 24·프로 엔진’ 구축
와콤, 광신정보산업고에 ‘신티크 프로 24·프로 엔진’ 구축
  • 이광재
  • 승인 2018.11.0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와콤이 최근 광신정보산업고등학교 만화영상과 실습실에 와콤 신티크 프로 24 펜 디스플레이와 PC 모듈인 와콤 신티크 프로 엔진, 전용 스탠드를 장착한 풀 세트 25대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광신정보산업고등학교는 내년 신설되는 만화영상과 실습실에 와콤 신티크 프로 24 및 신티크 프로 엔진 풀 패키지 25대를 도입했다. 학생들을 위한 최상의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와콤의 최고사양 펜 디스플레이 모델인 신티크 프로 24와 워크스테이션급 PC 모듈인 신티크 프로 엔진을 장착해 일체형 펜 컴퓨터로 완벽한 세팅을 마쳤다.

특히 별도의 데스크탑 PC 없이 신티크 프로에 직접 PC 모듈을 장착함으로써 책상을 효율적으로 공간 활용할 수 있게 됐고 복잡한 장치나 케이블이 없는 깔끔한 교실을 만들었다. 학교는 내년 1학기부터 와콤 신티크 프로 24를 활용한 수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와콤 신티크 프로 24는 창작 작업을 위한 고성능 펜 디스플레이 제품으로, 프리미엄 4K 스크린에 어도비 RGB 99%의 생생한 색감을 구현하는 디스플레이 성능과 8K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하는 프로펜2를 탑재했다.

신티크 프로 24 디스플레이 본체 뒷면에 워크스테이션 사양의 크리에이티브 PC 모듈인 신티크 프로 엔진을 장착하면 단독형 크리에이티브 펜 컴퓨터로 사용 가능하다. 그래픽 태블릿에 고성능 프로세서와 그래픽 카드 및 SSD와 메모리 등을 탑재한 고성능 PC의 기능을 더해 자유롭고 쾌적한 환경에서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이어나갈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