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는 공식 헤드셋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는 T1 프로게임단에서 개최하는 2022 MSI T1 팝업스토어 '2022 LoL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이하 MSI)'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10일부터 5월 29일까지 총 20일간 투썸플레이스 부산 벡스코점(부산 해운대구 센텀3로 32)에서 진행된다. 방문자들은 스틸시리즈의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등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 및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2022 MSI에서 T1의 우승을 응원하고, 승리를 위해 설계된 스틸시리즈의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만나볼 수 있는 접점을 넓히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스틸시리즈와 T1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팬들이 스토어에 방문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8월 T1 프로게임단의 공식 헤드셋파트너십을 체결한 스틸시리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도타 2, 포트나이트, 배틀그라운드, 에이펙스 레전드 등과 같은 게임에서 T1 소속의 주요 선수들의 단독 공식 헤드셋(Arctis Prime)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스틸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틸시리즈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