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의 기대 신작 '스컬 앤 본즈'(Skull and Bones)가 베일을 벗었다.

유비소프트 싱가포르를 비롯해 여러 유비소프트 스튜디오의 협업으로 개발된 오픈월드 해적 멀티플레이어 게임 '스컬 앤 본즈'는 제2의 대해적 황금기인 17세기 말의 혼란한 시대적 배경으로 추방자에서 해적왕으로 거듭나는 주인공의 모험을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인도양의 길들여지지 않은 낙원에서 권력을 놓고 싸우는 다양한 적들과 해상전투를 벌이며 해적, 전쟁 파벌, 무장 단체, 제국 등이 서로 뒤엉켜 싸우는 혼란스럽고 무자비한 상황에서 자신만의 거친 해적 활동을 통해 악명을 높여야 한다.

플레이어는 악명이 높아질수록 자신만의 새로운 해적 함대를 맞춤 제작할 수 있고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또한 바다에서 만나게 되는 최대 2명의 동료 플레이어와 함께 진영을 이뤄 제국을 확장할 수 있으며 PvP를 통해 다른 해적이나 지역 파벌에게 맞서며 자신의 전투력을 측정해볼 수도 있다.

특히, 유비소프트는 정식 출시 이후에도 정기적으로 다양한 게임 콘텐츠와 즐길 거리를 무료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스컬 앤 본즈는 스탠다드 에디션, 프리미엄 에디션 등 두 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프리미엄 에디션은 게임 외에도 핏빛 마귀 선장 의상, 헬름 장식, 돛대 트로피, 타륜 등으로 구성된 '핏빛 마귀의 애가 컬렉션'과 추가 임무 2개, 디지털 아트북 및 사운드트랙, 밀수업자 패스 토큰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스컬 앤 본즈는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Xbox 시리즈 X|S, Xbox One, 윈도우 PC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크로스 플레이와 크로스 프로그레션도 지원해 다른 플랫폼의 플레이어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저장 완료한 캠페인 역시 다른 플랫폼에서 그대로 이어갈 수 있다.

한편, 유비소프트는 사전 예약 팬들에게 악명의 복장, 대관식 폭죽 등이 포함된 '공해의제왕 팩'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스컬 앤 본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8일 저녁 8시 유비소프트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권이슬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스컬 앤 본즈 컴백쇼' 특별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