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가 PlayStation 5(이하 PS5) 및 PlayStation 4(이하 PS4)용 게임 ‘God of War Ragnarök’(이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2022년 11월 9일(수) 출시한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2018년 출시된 PS4용 게임 ‘갓 오브 워’(God of War)의 후속작이다. 갓 오브 워는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하는 세계에서 펼쳐지는 주인공 ‘크레토스’와 그의 아들 ‘아트레우스’의 흥미로운 이야기와 호쾌하면서도 치밀하게 짜여진 전투 시스템, 웬만한 블록버스터 영화 이상의 몰입감 높은 연출 등 여러 가지 매력적인 요소들로 인해 PS4를 대표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인정받은 작품이다.

그에 따라 후속작인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역시 수많은 게이머들에게 기대를 받고 있는데 비로소 SIEK가 공식 출시일과 제품 정보를 발표한 것이다.

▲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스탠다드 에디션
▲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스탠다드 에디션
▲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컬렉터스 에디션
▲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컬렉터스 에디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PS5 스탠다드 에디션(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 79,800원, PS4 스탠다드 에디션(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 69,800원, 컬렉터스 에디션 228,000원, 요툰 에디션 288,000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89,800원으로 출시된다.

7월 15일(금)부터 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할 수 있다.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 주문하거나, 디스크 버전 초회판을 구매하면 다운로드 콘텐츠인 ‘크레토스 눈오름 방어구’와 ‘아트레우스 눈오름 튜닉(꾸미기)’을 게임 출시 시점에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디스크 버전 스탠다드 에디션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데칼 스티커’와 ‘리바이어던 도끼 키체인’이 증정된다. 컬렉터스 에디션이나 요툰 에디션을 예약한 사람에게는 ‘데칼 스티커’, ‘리바이어던 도끼 키체인’, ‘토르 망치 펜 스탠드’가 증정된다.

▲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요튠 에디션
▲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요튠 에디션
▲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디스크 버전은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플러스, 파트너샵, 지마켓,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 하이마트 잠실점에서 예약할 수 있다. 그리고 다운로드 버전은 PlayStation Store(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예약 주문할 수 있다.

참고로 PS4용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스탠다드 에디션을 구매한 사람은 업그레이드 비용 10,000원을 지불하면 PS5용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스탠다드 에디션(다운로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디스크 버전을 구매한 사람은 업그레이드한 뒤에도 게임을 실행할 때 PS4용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디스크를 PS5에 넣어야 하므로 블루레이 드라이브가 내장된 PS5를 이용해야 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