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노트북 공식 인증점 한사랑씨앤씨는 7월 17일까지 네이버 쇼핑 '행운 가득 갤럭시북' 프로모션을 통해 외장 그래픽 MX450으로 활용성을 높인 '삼성 갤럭시북 '(모델명: NT750XDA-X71A)을 대상으로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재품 구매 시 5% 스토어 찜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행사 카드 간편결제 시 추가 5% 네이버 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한정수량 250GB SSD 추가 장착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인박스(IN-BOX) 사은품으로 유선 마우스와 갤럭시북 전용 키스킨 및 액정 보호 필름 등이 제공된다. 더불어 '한컴오피스'와 동영상 추가 시 HDMI 케이블이 증정되는 포토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 갤럭시북'(모델명: NT750XDA-X71A)는 11세대 인텔 코어 i7-1165G7 프로세서와 외장 그래픽 MX450에 기반한 퍼포먼스가 장점이다. 여기에 16GB LPDDR4x 메모리와 512GB NVMe SSD 기본 사양이 더해져 게임, 영상 스트리밍, 업무까지 다양한 작업을 지원한다.

또한, 15.6인치 광시야각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나 왜곡 없는 색감의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또 빛 반사가 적은 비반사 패널이 적용돼 장시간 작업 시에도 눈이 편안하다. 이 밖에도 180도 회전하는 힌지 덕분에 원하는 화면 각도 세팅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