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등 인텔 공인대리점 3사가 7월 29일까지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인 ‘HAPPY INTEL’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과 변경된 인텔 정품 CPU 구매 혜택과 관련된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인텔이 공식 지정한 국내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를 통해 판매되는 인텔 CPU 제품이 ‘정품’이다. 공인대리점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패키지 또는 데스크톱 PC를 구매한 소비자들은 정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되면 공인대리점 3사를 통해 편리한 3년 무상 A/S 혜택을 받는다. 또한 A/S 기간 내에 단종된 CPU라면 무상 업그레이드 교체 대상이 된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는 정품 CPU 등록 고객 대상 프로모션들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또한 4월 4일(월)부로 통합 A/S 센터는 해산하고 신속, 정확한 점검과 빠른 교체를 위하여 공인대리점 3사를 통해 맞춤 A/S가 운영된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 후 정품을 꼭 확인하여 정품 CPU를 구매한 소비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을 받아 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