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이가 자사의 살균 무선충전기 및 모니터 받침대 '리뷰 페이백'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7월 28일부터 e끌림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선착순 60명에 한해서 페이백 혜택이 제공된다.

▲ 사진제공 = 미카이
▲ 사진제공 = 미카이

국내에서 디자인 및 개발 생산되는 스마트 폰 살균 무선충전기 '미카이 달빛 SS300'모델은 퀵차지 3.0 기반으로 15W 고속 무성충전을 지원한다. 더불어 거치대 형태로 제작되어 무선충전 및 살균 중에도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의 색상은 핑크, 크리미 화이트, 블루 블랙 색상 등이다.

미카이 달빛 SS300 살균 무선충전기 제품에 내장된 UVC LED는 스마트폰 표면의 코로나 바이러스, 대장균, 살모넬라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균을 99.99% 제거해 준다. 크롬 도금 반사판을 사용했으며 충전한을 원형으로 디자인해 UVC LED 광원이 고르게 고르게 퍼지도록 했다. 별도의 조작 없이 스마트폰을 거치하면 UVC LED가 자동으로 켜지는 점이 특징이다.

미카이 달빛 SS101 살균 모니터 받침대는 강화유리를 기반으로 디자인 됐다. UVC LED 장착하여 자주 사용하는 스마트폰, 리모컨, 마스크와 같은 생활용품 등을 살균하여 상요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