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코리아가 질화칼룸(GaN) 소자 적용으로 더 빠르고 소형화한 'USB PD 25W PPS GaN 접지 초고속충전기'를 선보인다.

GaN 접지 초고속 충전기는 질화갈륨 전력 칩 기업인 '나비타스'(Navitas)의 GaNFast칩을 적용해 우수한 품질을 보장한다고 강조했다. 단일 충전 시 최대 25W 출력으로 최신 스마트폰 고속 충전은 물론, 다중 PPS(Programmalbe Power Wupply)적용으로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최신 태블릿까지도 초고속충전을 지원한다.

접지형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으로 태블릿,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스마트워치, 무선충전기 등을 충전할 떄 누설전류를 차단 및 줄여 기기 오작동과 전자파 감전 등의 문제를 최소화했다.

이외로도 KC인증 제품으로 지능형 최적 전압 관리(INOV), 과전압 보호 기능(OVP), 온도 과열 보호 기능(OTP), 과전류 보호 기능(OCP), 과출력 단락 보호 기능(SCP) 등 안전을 고려한 다양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전원 식별이 가능한 LED 인디케이터 기능과 소형 크기로 휴대성을 위해 그립감을 높인 패턴 포인트 디자인도 특징이다. 참고로 초고속충전을 지원하는 디바이스를 충전하려면 초고속충전기뿐만 아니라 3A급 이상 C to C PD충전 케이블까지이 있어야 지원되는 만큼 별도의 체크가 필요하다.

한편 초고속충전을 지원하는 디바이스를 충전하려면 초고속충전기뿐만 아니라 전자파와 단선방지를 위한 오버몰딩과 아트뮤 담당자는 '초고속충전 환경에 따른 접지형 설계 방식의 230W, 155W, 115W, 100W, 75W, 65W, 45W, 35W, 25W, 18W급등 으로 출력 세분화하여 국내 최대 다양한 고속충전기 라인업을 보유중이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