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가 LG IPS 패널을 적용한 UHD TV ‘ZEN U550 UHD TV Max(맥스)’를 출시한다.

ZEN U550 UHD TV 맥스는 빠른 반응속도를 보이는 55형 UHD TV로 게임 콘솔 등을 연결해 사용하기 좋다.

UHD 60Hz를 지원하는 LG IPS패널을 달아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을 보여준다. 동급 대비 최대 밝기를 갖춰 어떠한 환경에서도 자연광과 같은 밝고 선명한 빛의 표현을 시청할 수 있다. 눈의 피로를 줄여 주는 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를 지원한다.

ZEN U550 UHD TV Max는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하는 4개의 HDMI 2.0포트를 비롯, 옵티컬 등 다양한 멀티포트를 채택했다. USB포트를 통한 동영상, 사진 감상기능도 갖췄다.

20W 2채널 스피커를 달아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리모콘으로 UHD TV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ZEN U550 UHD TV 맥스는 광출력 포트를 달아 깨끗한 고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HDCP 2.2를 지원하는 HDMI 2.0포트를 통해 고품질의 콘텐츠 재생 및 콘솔 연결을 통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ARC, CEC기능을 지원해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사운드바 등 디바이스 연결 시 볼륨 조절 및 전원 동시 온·오프 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