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코리아(대표 권명숙)가 지난 8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한 ‘2022 인텔 게이머 데이’(2022 Intel Gamer Day) 행사가 막을 내렸다.

2022 인텔 게이머 데이는 전 세계 27개국의 소매점 및 제조사들과 공동으로 진행한 게이밍 PC 구매 프로모션이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리테일 기업인 G마켓이 협력사로 참여했다. 이외에도 9개 PC 제조사를 비롯해 크래프톤, 펄어비스, 블리자드 등 게임 개발사 총 43개 협력사가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G마켓은 자사 라이브 커머셜 프로그램 ‘G-라이브’에서 HP, 레노버(Lenovo), 에이수스(ASUS), 델(Dell), 기가바이트(Gigabyte), MSI, 에이서(Acer) 등 제조사들의 게이밍 노트북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판매를 실시했다. G마켓은 프로모션을 진행한 1시간 동안 총 362대의 게이밍 노트북을 판매했으며 총 시청자 수 43만명을 기록했다.

G마켓은 2022 인텔 게이머 데이 행사에 대한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전년 동기(8월 22일 ~ 31일) 대비 PC 판매 매출 증가율이 30%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G마켓 프로모션은 오는 9월 6일(화)까지 진행된다.

함영준 G마켓 PC팀장은 “인텔코리아 등 다양한 협력사들과 함께 진행한 2022 인텔 게이머 데이 행사에서 가격할인 및 게임타이틀 제공 등 게이머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기회를 마련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행사로 고성능 게이밍 PC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고 G마켓은 인텔과 추후 다른 프로모션을 통해 PC 사용자들에 도움이 되는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텔코리아는 2022 인텔 게이머 데이 행사 모델 노트북 구매자를 대상으로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2’ 타이틀을 선착순으로 제공했다. 또한 행사 기간 내 해당하는 노트북 모델 구매자에게는 PUBG 지코인 랜덤박스 및 검은사막X인텔 제휴상자 등 인게임 쿠폰 2종을 선착순으로 제공했다. 이외에도 총 9개 PC 제조사에서 출시한 총 14종의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장착된 게이밍 노트북 및 데스크톱을 직접 체험 가능한 부스를 운영했다.

권명숙 인텔코리아 대표는 “2022 인텔 게이머 데이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다시 한 번 인텔이 제공하는 강력한 게이밍 성능과 몰입감 있는 경험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인텔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마케팅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인텔의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