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미니 링크2를 공식 론칭한다.

인스탁스 미니 링크2는 스마트기기 포토 프린터로 스마트폰에서 이미지 전송 시 단 15초만에 필름 사진이 인쇄되면서 속도가 업그레이드된 점이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색감의 Natural모드, 풍부한 색감의 Rich 모드 2가지 중 사진 무드와 어울리는 색감으로 선택해서 출력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출시 색상으로는 소프트 핑크, 클레이 화이트, 스페이스 블루 3가지 컬러에 출시가는 17만 9천 원이다.

▲ 사진 = 한국 후지필름
▲ 사진 = 한국 후지필름

공중이 그림판이 되는 instaxAiR 기능을 지원한다. 프린터 측면 LED 조명을 공중에서 움직여 그림이나 글씨를 쓰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에 원격으로 그림을 적용해 출력 가능하다. 동시에 프린터를 기울여서 확대 및 축소하여 앵글을 설정한 원격 촬영도 경험해볼 수 있다.

이외함께 기념 구매 혜택도 진행한다. 11월 18일까지 기간 구매 시 '오늘의 링크 KIT'가 준비된다. 키트는 필름자석보드 1종, 네온스티커 2종, 인스탁스 미니자석 7종, 마카펜 1종으로 구성된다. 미니 링크2로 인화한 데일리 사진을 기록하거나 꾸밀 수 있는 아이템들이다.

한편, 미니 링크2를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10월 16일까지 2주간 오프라인 19개소에서 운영한다. 일렉트로마트 5개소(하남, 고양, 타임스퀘어, 왕십리, 죽전), 교보문고 2개소(광화문, 강남), 롯데백화점 6개소(본점, 서면, 광복, 광주, 울산, 인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과 갤러리아타임스퀘어점, 롯데월드타워 291포토그랩스, 더현대서울점 중 가까운 곳에 방문하면 누구나 미니 링크2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체험용 필름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