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국내 공식 유통사 디앤에스아이티(대표 김다혜)가 성능과 휴대성은 물론 확장성·편의성까지 고루 갖추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는 '델 인스피론16'의 10월 한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마켓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즉시할인 7%(최대 7만), 중복쿠폰 15%(최대 15만),스마일 카드 7%(최대 5만)의 할인 혜택을 예산 소진 시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델 인스피론 16 5620은 외부 충격에 강하고 휴대하기 부담 없는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휴대성을 높였으며,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함께 모델에 따라 인텔 아이리스 Xe 내장 그래픽 또는 엔비디아 지포스 MX570 외장 그래픽이 적용되어 소비자의 작업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디스플레이는 최대 300nit 밝기, 최대 100% sRGB 색 재현을 지원하고, 16:9보다 세로로 더 넓은 16:10 화면비를 채택해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 더불어 1080p 프라이버시 웹캠도 적용되어 화상 회의와 온라인 클래스 등 다양한 환경을 지원한다.

발열 제어를 위한 드롭 힌지 기술도 적용됐다. 노트북을 들어 올려 밑면의 흡기구로 공기 흐름을 증가시켜 발열을 억제하고, 힌지의 숨겨진 후면 송풍구를 활용해 더워진 바람이 지접 손에 닿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이 외에도 SD 카드 리더, PD 충전, 프라이버시를 위한 웹캠, 치우침 없는 균형감과 안정감 있는 키보드 및 터치패드 설계, Express Charge 기술로 1시간 내 최대 80%까지 고속충전이 가능하는 등 다양한 편의성을 더했다.

'델 인스피론 16'이 참여하는 이번 지마켓 '10월 한정' 프로모션은 디앤에스아이티 DELL 노트북 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