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공식 유통사 인텍앤컴퍼니가 ASUS ROG MAXIMUS Z690 APEX 메인보드 구매 시 18만원 상다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ASUS ROG MAXIMUS Z690 APEX 구매 행사는 USB-C 타입의 멀티 호환성과 주변 소음을 줄여주는 ASUS AI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어댑터, 라이브 스트리밍 오디오를 위한 AI 기반 노이즈 캔슬링과 1080p 해상도 및 60fps 출력을 제공하는 ASUS ROG EYE S 웹캠을 증정한다.

▲ 사진 = 인텍앤컴퍼니
▲ 사진 = 인텍앤컴퍼니

이벤트 대상 제품 ASUS ROG MAXIMUS Z690 APEX 오버클럭킹에 최적화된 메인보드로 고성능 DDR5 메모리를 지원하는 Z690 칩셋 하이엔드 ATX 게이밍 메인보드다. 인텍에서는 극한의 오버클럭에 적합하도록 설계하였고 5GHz 대역의 최대 3배 대역폭과 최대 7개의 160MHz 대역을 제공하는 WiFi 6E 기술을 지원한다고 강조했다.

5웨이 옵티마이제이션(5-Way Optimization) 및 UEFI BIOS 인터페이스와 같은 직관적이고 유연한 설정을 위한 툴이 포함되어 있어 시스템 성능을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

인텍앤컴퍼니는 전 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에이수스)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Microsoft,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함께 코웍(co-work)을 진행 중인 국내 IT 기기 유통사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