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비콰이어트(be quiet!)의 파워 서플라이 구매 시 서멀 구리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수량 한정으로 진행한다.

비콰이어트의 이번 이벤트에는 다크 파워(DARK POWER) 시리즈 5종, 스트레이트 파워(STRAIGHT POWER) 시리즈 4종으로 총 9종이 적용되며, 해당 제품 구매 시 함께 지급되는 경품은 서멀그리즐리(Thermal Grizzly)의 최상급 서멀 구리스 제품인 크라이오넛 익스트림(Kryonaut Extreme) 2g이다.

한편 이벤트 대상 제품인 다크 파워 시리즈는 출력 별로 750W, 850W, 1000W, 1200W, 1500W로 분류되며, 스트레이트 파워 시리즈는 750W, 850W, 1000W, 1200W로 분류된다. 이 중 다크 파워 시리즈에서 1200W, 1500W 모델은 다크 파워 프로(PRO)라는 별도 제품군으로 분류되며, 한 단계 더 높은 상위 라인업을 담당한다.

비콰이어트의 다크 파워와 스트레이트 파워 시리즈는 파워 서플라이의 성능을 가늠하는 대표적인 척도 중 하나인 80PLUS 인증에서 최상위 등급 및 차상위 등급에 속하는 제품이다. 다크 파워는 티타늄(Titanium), 스트레이트 파워는 플래티넘(Platinum) 등급을 받아 전력 로드 전 구간에서 88% 이상의 전력 변환 효율을 제공한다.

다크 파워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12V 출력 단자가 멀티 레일(Multi-Rail)을 기반으로 하는 점이다. 이는 별도로 제공되는 오버클럭 키 스위치를 확장 슬롯에 장착해 물리적으로 싱글 레일(Single-Rail) 형태로 전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러한 출력 형태 변환을 통해 사용자는 전압 변동과 손실에 민감한 오버클럭 환경 또는 과전압이나 과전류로 인한 장치 손상이나 오작동으로부터 연결된 하드웨어들의 안정적인 운용 중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이 오버클럭 키 스위치는 다크 파워 제품에 직접 연결되며, 사용을 원하지 않을 경우 전용 점퍼를 이용해 상시 싱글 레일 출력 상태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이벤트 대상 제품인 스트레이트 파워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리테일 제품에 없는 135mm 규격으로 별도 제작된 자사의 사일런트 윙즈3 (Silent Wings 3) 쿨링 팬을 내장한 점이다. 전용 사일런트 윙즈 3 쿨링 팬은 유체 베어링(FDB)을 적용해 작동 소음과 진동은 낮추고 긴 수명을 구현했으며, 밀도 높은 6극 팬 모터로 균일한 회전력을 제공해 저전력, 저소음, 무진동 동작 환경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두 가지 제품 모두 필요한 만큼 케이블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풀 모듈러 방식이 적용되었다. 케이블은 수월한 선 정리를 위한 커스텀 슬리빙 타입이며, 전용 케이블 홀더가 함께 동봉되어 사용자 친화적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