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이 신제품 '와콤 시티크 프로27'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5일간 성수 프로젝트렌트 2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창작 관련 프로그램부터 와콤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대표적으로 시티크 프로 27와 함께 왐 프로 펜3가 전시되어 있어 다양한 액정타블렛 기능, 퍼포먼스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체험존과 함께 사전신청을 진행할 경우 1시간 동안 온전히 개인 작업을 하는 것처럼 마음껏 드로잉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자유롭게 작업 과정을 촬영해 나만의 콘텐츠 활용도 가능하며, 드로잉 타임 이벤트 참여자에게 친환경 와콤 드로잉 장갑(3개입)도 제공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녁 7시부터 9시에는 와콤 팝업스토어 내 테라스에서 DJ 파티가 개쵠다. DJ 파티에는 스페셜 DJ Klof의 디제잉과 함께 할로윈 위크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국와콤 마케팅 장인혜 부장은 "신제품 시티크 프로 27은 지난 40여년 간 와콤과 함께한 전 세계 수많은 창작자들과의 소통으로 완성된 결정체로, 드로잉부터 손글씨까지 직접 써 봄으로써 느낄 수 있는 진정한 고품격 액정타블렛의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예술적인 취향, 창작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에게 와콤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는 것 뿐만 아니라, 할로윈 위크의 신나는 DJ 파티를 즐기고 싶은 사람 모두 와콤 팝업스토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와콤 팝업스토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