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캔버스의 패션 브랜드 1993스튜디오가 배우 최현욱과 함께 22 윈터 컬렉션을 발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배우 최현욱의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무드와 1993스튜디오의 90년대 감성이 만나 스몰 로고 덕다운 숏패딩, 웨이브 로고 플리스 집업, 웨이브 로고 플리스 팬츠, 플리스 바라클라바 등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스몰 로고 덕다운 숏패딩'은 오리지널 90년대 무드의 드롭 숄더와 오버핏 디자인으로 스트릿 감성을 표현한 프리미엄 숏패딩이다. 필파워가 우수한 덕다운 충전재로 가벼움과 따뜻함을 극대화했으며, 지퍼와 소매에 블랙 배색 포인트를 더해 캐주얼한 무드를 완성했다고 전했다.

▲ 사진 = 1993스튜디오
▲ 사진 = 1993스튜디오

최현욱 배우를 모델로 발탁한 1993스튜디오의 윈터 컬렉션은 스트릿 감성이 돋보이는 그레이 컬러의 스몰 로고 덕다운 패딩을 웨이브 자수 로고로 포인트를 준 빈티지 반 집업과 코디해 편안하고 개성 있는 캐주얼 웨어를 보여주며, 클래식한 무드를 강조한 93 로고 스웨트 팬츠와 매치해 트렌디한 윈터룩을 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1993스튜디오 공식홈페이지와 무신사, 29CM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2주간 발매 기념 10%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컬렉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최현욱 포토카드를 제공하며, 무신사 페이지 내 댓글 추첨을 통해 신상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