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가 감성적인 흑백 셀프 사진 촬영이 가능한 '캐논 셀프 스튜디오'를 리뉴얼 오픈한다.

캐논 셀프 스튜디오는 캐논플렉스 4층에 마련된 흑백 셀프 사진 촬영공간으로 기존의 운영 방식 및 시설을 개선했다. 스튜디오에는 캐논 플래그십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5로 촬영하고, 촬영한 사진을 캐논 전문가용 포토프린터 imagePROGRAF PRO-500으로 인화한 출력물을 제공해 캐논의 고품질 제품으로 '토탈 이미징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다.

▲ 사진 = 캐논코리아
▲ 사진 = 캐논코리아

캐논 셀프 스튜디오는 기존 상업 셀프 스튜디오 대비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촬영할 수 있는 환경을 갖췄다. 이용 고객들은 촬영을 마친 뒤 마음에 드는 사진을 인당 1장씩 출력할 수 있으며, 별도 추가 비용 없이 촬영 사진 원본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추가 비용 지불 시 추가 인화 혹은 자석 및 스티커 용지 출력물 구매도 가능하다. 특히 이번 리뉴얼로 반려동물(개, 고양이)과 동반 촬영도 가능해 많은 반려인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캐논 셀프 스튜디오는 네이버 예약 플랫폼을 통해 100% 사전예약제로 이용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5시로 1일 총 3타임으로 운영하며, 금액은 기본 2만원(2인 기준), 인원 추가 시 인당 1만원 추가된다(반려동물 1인 요금 적용).

캐논 셀프 스튜디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