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SteelSeries)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60% 할인 행사를 스틸시리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Naver Brand Store)에서 11월 14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되며 최대 60% 할인이 적용된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게이밍 키보드 4종(Apex 3 TKL US, Apex 9 Mini, Apex 9 TKL 등), 게이밍 마우스 11종(Aerox 3 Wireless Onyx, Aerox 5, Aerox 9, Prime Mini WL 등)이 즉시 할인가로 판매된다. 추가로 해당 제품들은 쿠폰까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쿠폰만 적용 가능한 품목으로는 마우스 패드 5종(QcK 3XL, QcK Edge Large 등)이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할인 및 쿠폰 혜택 외 요일 별, 카테고리 별로 핫딜도 진행된다. 핫딜 품목으로 프로 게임단 T1의 공식 헤드셋 파트너사라는 명성에 걸맞게 고성능 게이밍 헤드셋 3종(Arctis 7P+ White, Arctis 9 Wireless, Arctis Nova Pro Wireless), 그리고 QcK 시리즈 마우스패드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일부 품목은 29%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1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승리의 영광을 누릴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쿠폰 등의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할인 혜택 외에 요일 별, 카테고리별 핫딜도 준비했으니 스틸시리즈 제품을 마음껏 즐겨주시고, 승리의 영광을 누리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틸시리즈는 최근 소비자 체험 강화 일환으로 서울 혜화역 인근에 스틸시리즈 PC방을 열었다. PC방 내부에는 스틸시리즈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이 배치되어 있으며, 내부 인테리어는 T1 공식 헤드셋 파트너사인 만큼 T1 대표 선수들이 스틸시리즈 헤드셋을 착용하고 있는 사진으로 꾸며져 게이머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와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