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Steel Series, CEO 에릭샴 라바니)는 콘솔 게이밍 기어 액세서리 컨트롤프릭(Kontrol Freek)으로 컨트롤프릭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Kontrol Freek 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를 론칭했다.

컨트롤프릭은 콘솔용 퍼포먼스 게이밍 기어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특수 소재를 결합했다. 게임 시 편안함과 정확도를 향상시켜 콘솔 게이머들의 인-게임 퍼포먼스를 극대화시킨다.

 

컨트롤프릭의 본사는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에 위치해 있으며, 스틸시리즈(Steel Series)가 소유하고 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 컬렉션은 콜 오브 듀티의 사이먼 '고스트' 라일리와 태스크포스 141에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PC와 콘솔 게임용 2가지 버전이 출시됐다.

스틸시리즈 X 컨트롤프릭은 콜 오브 듀티의 사이먼 고스트 라일리와 태스트포스 141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컨트롤프릭 퍼포먼스 썸스틱을 국내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썸스틱은 게이머들이 플레이에서 게임 우위를 선점할 수 있게 제작됐다. ‘태스크포스141’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컨트롤프릭의 독점적인 고무 화합물로 제작된 한정판 썸스틱으로 사용자가

게임 내 감도를 최적화할 수 있어 보다 정교한 제어, 최대의 정밀도를 게이머들에게 제공한다. 이로 인해 게이머들은 상대방의 공격을 무력화시키고, 전세를 뒤집을 수 있다.

또한, 컨트롤프릭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썸스틱은 모든 구매자에게 독점 인-게임 소환카드를 제공하며, 컨트롤프릭 사이트를 통해 썸스틱을 구매하면 '한정판 태스크코스141 챌린지 코인'도 만나볼 수 있다.

액티비전 글로벌의 소비자 제품 부서 SVP 라트나 키팔 (Ratna Kirpal)은 "컨트롤프릭은 오랜 시간 동안 엑티비전의 훌륭한 파트너이며, 이번 협업을 통해 콜 오브 듀티 팬들에게 더욱 편안한 사용감과 게임 경험의 확장, 특별한 한정판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II 썸스틱은 스틸시리즈 국내 공식 수입원인 엠엔웍스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에서는 11월 22일부터 11월 28일까지 런칭 기념 프로모션 제품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 컨트롤프릭 x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퍼포먼스 썸스틱을 1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