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Steel Series)가 스피커 신제품 ‘아레나 3’(Arena 3)를 출시했다.

아레나 3는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헤드셋 아크티스 사운드(Arctis Sound)의 기술이 모두 도입된 제품이다. 어떤 게임에서도 완벽한 몰입감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문가 수준의 파라메트릭 EQ(Parametric Equalizer, 중심 주파수 변경이 가능하면서 파라미터가 변환되는 EQ)가 적용된 소나 오디오 소프트웨어 스위트를 통해 개별 주파수를 튜닝할 수 있는 기능까지 제공해 사용자가 자신에게 맞는 ‘고품질 몰입형 오디오’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아레나3는 게임 내에서 최상의 사운드스케이프(soundscape, 음악적 파노라마)를 만들어 낼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프리미엄 유기 섬유와 실크 드라이버로 디자인되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 시리즈는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아크티스의 기능을 그대로 담은 아레나3를 통해 게이머들이 ‘승리의 영광’을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레나 3는 스틸시리즈 국내 공식 유통사인 엠앤웍스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에서는 11월 21일부터 11월 27일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되어 아레나 3를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사람에게는 QCK Medium 마우스 패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그리고 12월 21일까지 아레나 3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