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가 2023년 봄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God of War Ragnarök)에 뉴 게임 플러스(New Game Plus) 모드를 추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뉴 게임 플러스 모드는 엔딩을 본 시점 기준으로 캐릭터의 아이템과 스킬을 보유한 상태에서 새로운 게임을 시작하는 모드를 의미한다. 이미 강력한 아이템과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 초반부터 적 캐릭터를 쉽게 압도할 수 있고 전투 방식을 다양화시킬 수 있다.

▲ 2023년 봄 뉴 게임 플러스 모드가 추가되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처=SIE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 트위터)
▲ 2023년 봄 뉴 게임 플러스 모드가 추가되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처=SIE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 트위터)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출시된지 6주나 지났기 때문에 이제는 게임 엔딩을 본 이들이 많이 늘어난 상황이지만 엔딩 시점 이후에는 즐길 만한 콘텐츠가 많지 않은 편인데, 뉴 게임 플러스 모드가 추가되는 내년 봄부터는 새로운 재미를 기대해봐도 될 것이다.

한편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플레이스테이션 4 · 5(PlayStation 4 · 5)용 게임이며, 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박진감 있는 전투 등 여러 가지 요소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 출시 첫 주에만 판매량이 510만 장을 돌파하여 흥행에도 성공한 작품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