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PC 메모리 브랜드 지스킬(G.SKILL)이 가격비교 전문 사이트 다나와에서 주관하는 히트브랜드 RAM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 2022년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RAM 부문에 선정된 지스킬
▲ 2022년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RAM 부문에 선정된 지스킬

다나와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2회에 걸쳐 다나와 히트브랜드를 진행하는데 지스킬은 2022년도 하반기에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기간 내 PC를 구성하는 부품 별 카테고리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 담당 CM 등의 추천을 받아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앞서 2019년 하반기 첫 수상 이후 이번 2022년도 하반기까지 총 6회에 걸쳐 지스킬이 이름을 올렸다.

다나와 히트브랜드 RAM 부문에 선정된 지스킬의 제품은 트라이던트(TRIDENT) Z5 RGB 시리즈이며 국내에는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제품이 유통되고 있다. DDR5 플랫폼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트라이던트 Z5 RGB 시리즈는 동명의 파생 라인업을 DDR2 플랫폼부터 이어온 지스킬을 대표하는 고성능 PC 메모리 제품이다.

지스킬 트라이던트 Z5 RGB 시리즈는 고성능 IC 모듈을 선별하여 높은 오버클럭 잠재력과 인텔, AMD를 가리지 않는 프로세서 플랫폼 호환성, 뛰어난 안정성 등이 특징이다. 여기에 고급 알루미늄 소재의 히트싱크는 블랙과 실버 색상에 맞춰진 헤어라인 스트립을 덧대어 서로 다른 질감이 어우러진 미래지향적 느낌을 주며, 하단부와 상단부가 교차되는 몰드를 더해 입체감을 더했다.

또한 히트싱크 상단에 있는 RGB LED는 유선형의 스트림 라인(Stream Line) 디자인이 적용되어 유려함이 돋보인다. 그리고 에이수스(ASUS), 애즈락(ASRock), 기가바이트(GIGABYTE), MSI 등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RGB LED 조명 제어 프로그램을 지원해 다른 하드웨어들과 RGB LED를 동기화시켜 일체감을 높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