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2023년 1월 13일(금), 커넥트웨이브 산하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 주관하는 2022년 다나와 하반기 히트브랜드 어워드 행사에서 CPU 수냉쿨러 부문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엠텍아이엔씨의 이덕수 대표가 무대에 올라 수상하였으며, 커넥트웨이브의 정재웅 대표가 상패와 꽃다발을 전달했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의 시장 조사 자료를 바탕으로 지난 6개월 동안의 판매량과 매출액을 집계, 철저한 검증과 심사를 거쳐서 선정된 것으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수상받은 레드빗 360 ARGB XT PENTA+ 제품은 화이트 색상의 제품으로 펌프와 라디에이터의 팬과 튜브도 메인보드 소프트웨어를 통해 ARGB 연동이 가능한 유니크한 디자인과 팬에 Hydraulic (유체) 베어링 적용과 진동 방지 고무패드 부착으로, 고풍량(53.8CFM) 대비 낮은 소음(35.6dBA), 워터블럭에 100% 구리 베이스 플레이트를 적용, 열전도율을 향상시켜 냉각 성능이 뛰어나다.

또한, 5년간의 품질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누수 피해가 발생할 경우 ㈜이엠텍아이엔씨에서 최대 3억의 한도로 가입한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을 통해, 접수부터 보상까지의 과정이 국내에서 빠르게 진행된다.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프리미엄 누수 보상 정책의 혜택까지 지원된다.

 

이엠텍아이엔씨의 레드빗 ARGB 수냉 쿨러 시리즈 이엠텍 직영 온라인 쇼핑몰 아이바이컴는 ‘아이바이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11번가, 쿠팡, 인터파크, 롯데ON 등 온라인 컴퓨터 전문 쇼핑몰, 오픈마켓 등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