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23년 1월 12일부터 2월 12일까지, 이엠텍 지포스 RTX 4090 GAMEROCK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 대상 새해맞이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엔비디아 에이다 러브레이스(Ada Lovelac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세계 최초의 GPU인 RTX 40 시리즈는 성능과 효율성이 크게 향상됐으며, AI를 사용해 픽셀을 생성하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및 뉴럴 렌더링으로 보다 고품질의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추가로 게임 및 크리에이티브 앱을 위한 회사의 딥 러닝 슈퍼 샘플링(Deep Learning Super Sampling) 신경 그래픽 기술의 차세대 혁명인 엔비디아 DLSS 3도 지원한다. AI를 기반으로 이루어진 기술을 통해 더욱 빨라진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GPU가 전체 프레임을 독립적으로 생성할 수 있도록 해 게임의 CPU 성능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

이전 RTX 30 시리즈 터보젯에서 선보였던 크리스탈 컷 디자인도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됐다. 'THE MIDNIGHT KALEIDOSCOPE' 디자인으로 설계된 지포스 RTX 4090 GAMEROCK 의 쿨러 커버 표면은 GAMEROCK ARGB가 적용, Thunder Master 소프트웨어를 통해 11가지의 LED 모드 및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컬러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동봉된 5V ARGB 케이블을 통해 메인보드 같은 별도의 하드웨어와 동일한 ARGB 라이팅으로도 설정할 수 있다.

 

GPU에서 발생하는 발열은 넓은 구리 재질의 베이스와 8개의 히트 파이프를 통해, 빠르게 알루미늄 방열판으로 전달된다. 90mm 트리플 GALE HUNTER 팬은 더 향상된 풍압과 풍량으로 차가운 공기를 그래픽카드로 흡입, 뜨거운 공기를 그래픽카드 외부로 배출시켜 효율적인 공기 순환을 도와준다. 방열판 끝부분에는 Y FORMULA FIN 설계를 적용해 공기가 더 원활하게 유입될 수 있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90 GAMEROCK 시리즈 새해맞이 사용기 이벤트는 2023년 1월 12일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다.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후, 제품 사진 3장 이상 촬영하여 블로그, 카페 또는 커뮤니티 등 사용기를 작성한 후, 이엠텍 홈페이지 상단 이벤트 신청 페이지로 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간단한 사용기 이벤트에 참여하여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네이버 페이 포인트 쿠폰 증정 이벤트로 회원님들의 뜨거운 성원이 예상된다.

이엠텍아이엔씨의 이엠텍 지포스 RTX 4090 GAMEROCK OC D6X 16GB 를 비롯한 이엠텍 XENON, HV 지포스 그래픽카드는 이엠텍아이엔씨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3년 보증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직영 온라인 쇼핑몰 아이라이너와 기타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