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23년 1월 5일, NVIDIA GeForce RTX 4070 Ti GPU 가 탑재 된,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GAMING PRO D6X 12GB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GAMING PRO D6X 12GB 는 3세대 레이 트레이싱 코어, 4세대 텐서 코어를 기반으로 부스트 클럭 2610MHz다. GPU 에서 발생하는 발열은 넓은 구리 재질의 베이스와 8개의 히트 파이프를 통해, 빠르게 알루미늄 방열판으로 전달된다.

90mm 트리플 GALE HUNTER 팬은 풍압과 풍량이 향상됐다. 방열판 끝부분에는 Y FORMULA FIN 설계를 적용해 공기가 더 원활하게 유입될 수 있다.

 

여기에 알루미늄 ALLOY ARMOR 백플레이트가 적용돼 제품을 보호하며 넓은 크기의 에어홀을갖췄다 그래픽카드 내부의 뜨거운 공기를 대형 에어홀을 통해 백플레이트 뒤로 빠르게 분출해 냉각 성능을 한층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 멀티미디어 등 GPU 부하가 적을 때, 무소음 환경을 제공하는 제로 데시벨 기능, 냉각 성능을 약 20% 향상시키는 벌집형 HONEYCOMB 브라켓, 퍼포먼스 또는 사일런트 선택이 가능한 듀얼 바이오스,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위한 Dr.MOS 전원부 등이 빠짐없이 적용됐다.

쿨러 커버 표면의 4개의 포인트 부분에 ARGB LED가 적용되었으며, 쿨러 측면, 또한 ‘GEFORCE RTX GAMING PRO’ 가 빛나도록 대형 ARGB LED를 배치하였다. ARGB LED는 Thunder Master 소프트웨어를 통해 11가지의 LED 모드 및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컬러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동봉된 5V ARGB 케이블을 통해 메인보드 같은 별도의 하드웨어와 동일한 ARGB 라이팅으로도 설정할 수 있다.

 

이엠텍아이엔씨의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GAMING PRO D6X 12GB 를 비롯한 이엠텍 XENON, HV 지포스 그래픽카드는 이엠텍아이엔씨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3년 보증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직영 온라인 쇼핑몰 아이바이컴과 기타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이엠텍은 2023년 1월 6일부터 2023년 2월 6일까지 이엠텍 지포스 RTX 4070Ti GAMING PRO 그래픽카드 출시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게 이엠텍 레드빗 RB-2 그래픽카드 지지대와 한경희 마사지 목베개를 증정한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GAMING PRO 시리즈를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3만원권도 증정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