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가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한 레드미 스마트 밴드2(Redmi Smart Band2)와 샤오미 헤어 클리퍼 전문가용 이발기(Xiaomi Hair Clipper)를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레드미 스마트 밴드2는 30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를 지원하는 피트니스에 포커싱된 제품이다. 그리고 샤오미 헤어 클리퍼 전문가용 이발기는 샤오미 최초로 티타늄 도금으로 제작해 세라믹 무빙 블레이드 산화 및 부식에 강해 최대 300시간 사용 내구성을 가진다고 강조했다.

▲ 레드미 스마트 밴드 2
▲ 레드미 스마트 밴드 2

레드미 스마트 밴드2는 걷기, 달리기, 하이킹에서부터 자전거 타기, 줄넘기, 요가, 아이스 하키 등 다양한 운동 환경에 맞춰 운동 시간, 칼로리 소모량, 심박수, 산소 포화도 등을 기록해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준다.

더불어 개인 건강관리와 웰빙에 도움되는 고정밀 PPG 센서와, 혈중 산소포화도를 측정해 저산소혈증과 비정상적인 심박수 감지등을 경고해주며, 수면 패턴과 스트레스 수준도 분석한다.

주요 제품 스펙은 1.47인치 직사각형 디스플레이, 9.99mm 슬림 바디와 14.9g 가벼운 무게, 친환경 TPU 소재의 스트랩 등을 적용했다. 생활 방수 이상인 5ATM 방수 등급과 함께 210mAh 배터리 용량으로 일반 사용 시간 최대 14일을 지원한다.

▲ 샤오미 헤어 클리퍼 전문가용 이발기
▲ 샤오미 헤어 클리퍼 전문가용 이발기

샤오미 헤어 클리퍼 전문가용 이발기는 샤오미 최초로 사용한 티타늄 도금으로 제작된 세라믹 무빙 블레이드는 산화 및 부식에 강해 최대 300시간 이상의 내구성이 특징이다. 

0.5mm에서 1.7mm까지 0.3mm단위로 5단계의 미세 조정으로 부드러운 그라데이션을 연출할 수 있고, 구레나룻과 목뒤의 자연스러운 이발이 가능하다. 또한, 길이는 3mm에서부터 41mm까지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하고 섬세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3가지 날은 각각 삭발 등 짧은 길이 머리용, 중간 길이 머리용, 숱 치는 용도로 목적에 맞춰 장착할 수 있다.

특수 설계된 둥근 팁은 두피 피부를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제품 전체가 IPX7 방수 등급을 갖췄다.

충전은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일반적인 Type-C 충전단자를 적용했다. 1회 충전만으로도 180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을 사용하는 중에도 충전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뛰어난 절삭력에도 불구하고 50dB 수준의 저소음 설계를 선보인다.

한편 레드미 스마트 밴드2와 샤오미 헤어 클리퍼 전문가용 이발기의 출시가는 각각 40,800원 및 48,800원이며, 오는 31일부터 익월 6일까지는 할인가인 38,800원, 42,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해당 기간 동안 샤오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 이베이에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레드미 스마트 밴드2는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와 홈플러스 강서점 샤오미 브랜드샵과 같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