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자사의 인기 모니터를 할인 판매한다.

2월 6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G마켓 및 옥션 할인 쿠폰, 카드 즉시 할인을 적용하여 에이수스 인기 모니터 VG278QR, ROG SWIFT PG259QN, TUF Gaming VG27AQ1A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품에 따라 구매 후 포토 후기 작성 시 사운드바를 사은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 중 하나인 VG278QR는 화면 주사율 165Hz와 응답 속도 0.5ms를 제공하는 27인치 게이밍 모니터이다. NVDIA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FreeSync Primum) 기술을 사용 가능하므로 게임 중 화면 위아래가 어긋나는 티어링(Tearing) 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에이수스의 독점 기술인 ‘GamePlus’는 게이머를 고려한 기능으로 미리 설정된 다수의 디스플레이 모드를 제공하여 다양한 장르의 게임에 최적화된 화질을 보여준다.

ROG SWIFT PG259QN은 e스포츠 프로 게이머를 위해 설계된 제품이다. 화면 주사율 360Hz와 응답 속도 1ms(GtG)를 제공하며 빠른 프레임 속도와 부드러운 게임 화면을 지원하는 ‘ASUS Fast IPS’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NVIDIA 지싱크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티어링 현상을 최소화시킬 수 있고 맞춤형 히트싱크와 독자적인 냉각 방식으로 설계된 스마트 쿨링 시스템으로 장시간 게임을 해도 일반적인 지싱크 디스플레이보다 온도가 12% 가량 낮다.

TUF Gaming VG27AQ1A는 화면 주사율 170Hz와 최대 해상도 WQHD(2560x1440)를 제공하는 IPS 패널이 적용된 27인치 게이밍 모니터이다. 응답 속도는 1ms(MPRT)이고 번짐과 모션 블러를 제거하고 움직이는 물체를 더 선명하게 보이게 하는 에이수스의 ‘ELMB’(Extreme Low Motion Blur) 기술이 적용되었다. NVIDIA 지싱크 호환과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도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